고신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Donation Guide
후원안내

회원로그인

비밀번호변경 서비스
아이디는 학번, 비밀번호는 주민번호
뒷자리로 기본설정되어 있으며, 반드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아이디찾기 서비스
[클릭]

후원안내

동문회와 대학의 발전의 위해 동문 여러분들께서 아래와 같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타 후원을 원하시면 문의처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영원한 동역자 고신대학교 총동문회

종류 안내

든든동문사랑후원금

자랑스러운 고신가족의 더욱 큰 꿈과 비전을 함께 나누는 사람들이 모인 총동문회는 동문 여러분의 사랑으로 자라는 나무입니다. 학창시설은 우리의 삶과 준비단계였다면 졸업 후 진정한 우리 인생의 출발선이라 할 수있습니다. 그래서 총동문회는 든든한 동반자이기도 합니다. 작은 사랑이 모여 놀라은 일을 가능하게 하는 기적 같은 존재가 되어 동문가족의 건성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문의 : 051-990-2222 / jekim@kosin.ac.kr

등록금 한번 더 내기

고신대학교가 21세기의 리더로 새롭게 도약하는 놀라운 변화는 수많은 사랑과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지금보다 더 큰 꿈을 펼쳐가는 대학으로 세계 속 글로벌 대학으로 자랑스러운 명문 기독교종합대학교로 성장하기 위해 여러분의 사랑과 동참이 필요합니다.
등록금 한번 더 내기 프로그램은 새롭게 변화하는 고신대학교의 꿈을 선배이신 여러분들의 직접적인 참여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후배들에게 더 큰 도전과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 : 051-990-2222 / jekim@kosin.ac.kr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 고신대학교 총동문회 TEL. 051) 990-2325 / E-mail. jekim@kosin.ac.kr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light(c) 2013 Kosin University.
Font License : NHN NAVER, YOON FONT, FONTRIX, Mookhyang F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