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Introduction
동문회소개

회원로그인

비밀번호변경 서비스
아이디는 학번, 비밀번호는 주민번호
뒷자리로 기본설정되어 있으며, 반드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아이디찾기 서비스
[클릭]

동문회소개-인사말

• 인사말

동문 여러분. 늘 언제나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을 충만히 누리시고 이 시대를 밝히는 빛으로 축복의 통로로 살아가시는 기쁨과 영광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한 동문으로 존재한다는 것이 얼마나 힘이 되며 든든하진 모릅니다. 비록 우리의 지체들이 각각의 삶의 터전 위에 나름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우리 대학 동문들이 각지에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볼때마다 귀하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때론 힘들고 어려울 때도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지난 날의 회상을 통해 그리움과 설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늘 승리하시고 힘내시길 기도 드립니다. 우리 고신대학교 동문이 여러분과 함께 늘 기도하며, 이 시대에 참승리자로 살아가길 기도하겠습니다.

또한 고신대학교 동문이 늘 곁에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우리 동문회를 통해 우리 대학의 발전에 밑걸음이 될 뿐만아니라 우리 사랑스러운 후배들의 삶의 본으로 당당히 서가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있어 더욱 알찬 동문회가 될어지길 기도합니다. 먼저는 인터넷이라는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당부드립니다. 또한 동문회가 주최하는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그리하여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되고 또 지난 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나누는 행복동문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동문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오며, 여러분의 삶에 보다 더 큰 축복의 열매들이 가득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제12대 총동문회장 임창호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 고신대학교 총동문회 TEL. 051) 990-2325 / E-mail. jekim@kosin.ac.kr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light(c) 2013 Kosin University.
Font License : NHN NAVER, YOON FONT, FONTRIX, Mookhyang Font.